자료제공 - 드림아이디어소프트


드림아이디어소프트(대표 이제환)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2D 횡스크롤 MMORPG ‘아스트라의 전설’이 2월 11일부터 3일간 비공개베타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

‘아스트라의 전설’은 2월 11일(월)부터 2월 13일(수)까지 총 사흘간 CBT를 진행하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공식 게임 웹사이트와 공식 카페 및 구글 플레이 검색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아스트라의 전설’은 미소녀풍 2D 일러스트와 커뮤니티성 콘텐츠가 돋보이는 횡스크롤 진행 방식의 모바일 MMORPG다. 개성 넘치는 동료 캐릭터를 최대 4명까지 수집, 육성시킬 수 있으며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함께 사냥을 즐길 수 있다. 동시 접속한 다른 유저와 채팅, 거래, 파티 사냥 및 아레나, 길드전, 공성전 등 다양한 커뮤니티성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림아이디어소프트는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CBT기간 동안 게임 필수 아이템 다이아몬드를 지급하며 사전 예약 및 공식 게임 카페 관련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드림아이디어소프트는 CBT에서 받은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완성도를 높여 2019년 상반기 내 출시할 예정이다. ‘아스트라의 전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CBT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