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가 새로운 종족 ‘진 카마엘’을 업데이트 했다.

리니지2 이용자는 오늘(27일)부터 신규 종족 ‘진 카마엘’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진 카마엘은 ‘빛’과 ‘어둠’의 영혼을 사용해 변신할 수 있는 종족이다. 빛의 영혼을 흡수해 방어 능력을 강화하는 ‘샤인 사이드’와 어둠의 영혼을 흡수해 공격 능력을 강화하는 ‘섀도우 사이드’로 각각 변신한다.

엔씨(NC)는 ▶고 레벨 몬스터(76레벨 이상)가 출현하는 ‘오만의 탑’ 리뉴얼 ▶입장 아이템 없이 도전할 수 있는 오픈형 ‘바이움 레이드(Raid)’ ▶상위 랭커(Ranker) 혜택을 추가 지급하는 ‘랭킹 시스템’ 개편 등 새로운 콘텐츠도 공개했다.

리니지2는 진 카마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극강직업, 진 카마엘’ 이벤트와 ‘오만의 탑 점령 작전’ 이벤트를 3월 20일까지 실시한다. 극강직업 진 카마엘 이벤트에 참여하면 서버에 따라 다양한 보상(아인하사드의 가호, 마법의 불꽃 등)을 받는다. 오만의 탑 점령 작전 이벤트 참가자는 레이드 정복 층수에 따라 ‘아덴의 탈리스만 강화 패키지’도 획득할 수 있다. 서버 별 상위 랭킹 150위 이용자에게 보상을 주는 ‘The Ranker ★TOP 150★’ 이벤트는 3월 13일까지 열린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