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필 주식회사


엔필 주식회사(대표 이승훈) 는 오는 3월 18일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액션 RPG '메달 히어로즈' 의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017년 9월 7일에 출시된 '메달 히어로즈'는 시대와 국적을 초월한 400여종의 영웅들을 수집 및 성장하는 데 초점을 맞춘 캐주얼 액션 RPG로, 각 영웅의 속성 및 직업을 고려한 팀 편성으로 다양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특히 각 영웅만의 독특한 개성을 살린 아기자기하고도 화려한 디자인, 스킬 사용 시 타이밍에 맞춰 화면을 터치하는 블리츠 시스템이 이 게임만이 갖는 특징이다.

이번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서버인 'Bella 벨라' 서버가 새롭게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Bella 벨라' 서버에서는 메달 히어로즈를 처음 접하는 신규 유저들도 자신만의 영웅들을 손쉽게 육성할 수 있도록 스테이지 반복 플레이 기능 추가, 획득 경험치 증가, 배속 전투 지원 등 진행 편의성 및 육성 난이도가 대폭 개선된다.

또한, 봄을 맞이하여 신규 영웅 5종이 새롭게 추가되는 봄맞이 페스타도 진행된다. 벨라, 헤스티아, 페르세포네, 반헬싱, 코하루 등 봄맞이 컨셉의 화려한 일러스트와 가지각색의 매력을 가진 캐릭터들이 추가되며 해당 영웅들이 등장하는 시나리오 모드도 함께 공개된다. 페스타 기간동안 유저들이 해당 영웅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봄맞이 페스타 영웅 획득 확률이 높아지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리고 신규 서버에 새롭게 접속하는 신규 유저 및 기존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유저들의 선호도를 분석하여 엄선된 12종의 영웅들을 6성, 6각성 상태로 선택 획득할 수 있으며 기존 접속 이벤트에서 보상이 강화된 접속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재화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또한 메달 히어로즈 공식 카페를 통하여 확인 가능한 특별 쿠폰으로 추가적인 게임 내 재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엔필의 이승훈 대표는 “글로벌로 단독 출시한지 1년 6개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전세계 유저들께서 많은 성원을 보내주고 계신데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새롭게 추가되는 'Bella 벨라' 서버에 많은 유저들이 찾아와주셔서 우리가 준비한 푸짐한 업데이트들을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유저 곁에서 숨쉬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