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는 현지시각으로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PAX EAST 2019'를 맞이하여, 자사의 최신작 '사무라이 쇼다운'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는 지난 2월 말 EVO 종목 선정 현장에서 공개된 바 있는 2차 트레일러보다 많은 정보를 담았다.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시리즈 인기 캐릭터들의 모습이다. '겐쥬로', '우쿄', '탐탐', '쿄시로', '샤를로트', '요시토라' 등 전작에서 만날 수 있던 반가운 얼굴들이 이번 타이틀에도 자리한다.

또한, 초여름으로 명시되었던 출시일이 2019년 6월로 확정됐다. 구체적인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PS4와 Xbox One에서는 오는 6월 게임이 출시될 예정이다. 보도자료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로의 출시도 공개됐다. 닌텐도 스위치로의 출시는 이식이 끝나는 19년 4분기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정식 후속작으로는 약 10년 만에 출시되는 이번 '사무라이 쇼다운'은 언리얼 엔진을 활용하여 제작됐다. 최신 그래픽으로 옷을 갈아입었고 수묵화 느낌을 살리기 위한 그래픽 효과와 타격 이펙트도 재구성했다. 팬들의 기대감이 있는 작품인 만큼, 정식 출시 이전 EVO 2019의 정식 종목으로 선정된 바 있다.

10년만에 돌아온 검투 액션의 원조. '사무라이 쇼다운'은 오는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보스턴에서 진행되는 'PAX EAST'에서 시연 버전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