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슈퍼리치M’이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슈퍼리치M’은 나만의 도시를 건설하고 다양한 사업과 경영을 즐기면서 부자가 될 수 있는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자신의 저택을 간단하게 터치만 해도 골드를 획득하면서 손맛을 느낄 수 있고, 로그아웃 상태에서도 계속해서 수입을 수령하는 방치형 경영을 부담없이 즐길 수도 있다.

각양각색의 건물을 짓고 레벨업 하거나 직원을 모집하면서 수입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델이나 스타, 기업가, 귀족, 투자자 등 다양한 인재를 고용하고 배치하면서 훨씬 높은 수익을 거두거나 기업규모를 더욱 확장할 수도 있다. 또한, 기업 투자를 통해 신흥산업을 인수합병 하거나 여러 업계 보스와의 담판을 짓는 상업 전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경쟁도 게임의 묘미이다.

지난 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슈퍼리치M’은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1위를 달성했다. 누구나 게임 시스템을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조작법은 물론, 방치형 방식으로 부자가 되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성으로 호평을 받으며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슈퍼리치M이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슈퍼리치M을 재미있게 즐기고 호평을 해주신 모든 이용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자분들께 오랫동안 인정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