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4(이하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하기 위해 고양 킨텍스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같은 기간에 개최되는 경기국제웹툰페어를 함께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경기도는 오는 5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3일간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 10A홀에서 국내최초 GBC 통합박람회인 '경기국제웹툰페어 2019'를 개최한다. 고양시 중소기업의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웹툰 토크 콘서트, 작가 사인회, 웹툰 영화 상영, 웹툰 콘서트 등 일반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B2C 이벤트가 준비됐다.

경기국제웹툰페어의 매력은 '플레이엑스포' 행사와 같은 기간에, 같은 장소인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는 점에 있다. 평소 게임을 즐기는 것만큼 웹툰도 즐겨보는 유저라면, 동시개최 행사인 경기국제웹툰페어도 함께 주목해보자. 경기국제웹툰페어는 오는 4월 19일(금)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경기도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 융복합 게임전시회인 '2019 플레이엑스포‘가 오는 5월 9일(목)부터 12일(일) 까지 4일간 개최된다. 전시회에서는 국내 대․중․소기업들이 참가해 게이머를 위한 다채로운 전시와 이벤트로 진행된다. PC/모바일은 물론 아케이드, 체감형 VR,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을 선보인다. 또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과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등 다양한 e스포츠 이벤트가 열리고 유명 스트리머와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팬미팅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