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SIEK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VR(이하 PS VR)용 소프트웨어 ‘Immortal Legacy: The Jade Cipher’ 한국어 버전을 2019년 4월 17일(수) 22,800원에 발매한다.

■ ‘Immortal Legacy: The Jade Cipher’ 소개


’Immortal Legacy: The Jade Cipher’는 고전적인 싱글플레이 스토리텔링과 최첨단 가상 현실 게임 시스템이 결합된 호러 슈팅 게임이다. 전투, 문제 해결, 탐험의 강력한 조합으로 플레이어들을 긴장시키고 게임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한다.

플레이어는 어머니의 불가사의한 죽음 후 잉저우(Yingzhou) 섬을 찾은 전 특수부대원 출신 타이어(Tyre)가 되어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어머니와 사이가 소원해진 어머니의 친구 샤나(Ksana)와 함께, 어머니의 불가사의한 죽음에 대한 진실과 그보다도 더욱 수수께끼 같은 어머니의 과거를 밝혀나간다.

플레이어는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근접무기, 폭발물 등 독특한 15종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Immortal Legacy’에는 단순히 전투뿐만 아니라 많은 요소들이 담겨 있다. 플레이어들은 탐험하는 동안, 생존과 문제 해결을 위해서 게임 실력과 정확한 판단이 요구되는 고대의 함정과 퍼즐들을 풀어나가게 된다.


■ 조기 구매 특전


2019년 5월 14일(화)까지 PlayStation™Store에서 ‘Immortal Legacy: The Jade Cipher’를 구매하면 조기 구매 특전으로 ‘WWII SMG 무기’가 제공된다.

■ 제품 개요



※ PS VR을 이용하려면 PlayStation®4 및 PlayStation®카메라가 필요합니다.
※ PS VR의 대상 연령은 12세 이상입니다.
※ 본 소프트웨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 2개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