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마법수호대 업데이트와 함께 6월 중 시스템 개편을 시작으로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 진행을 예고했다.

마법수호대는 쉴츠 대륙을 수호하는 수호대로 유저는 수호대와 함께 다양한 임무를 부여받아 같이 쉴츠를 방어한다. 쉴츠 방어는 매일 우편을 통해 4가지의 다양한 퀘스트가 진행된다. 바일정화, 룬조각 수집, 봉사 활동, 지팡이 복원의 4가지 퀘스트 해결을 하고 마법수호대에게 증표를 보상받을 수 있다. 이 증표를 모아 상점에서 거인의 팔찌, 레어 5차 펫 선물상자, 신상 꾀돌이 판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이어 업데이트 이벤트 기간동안 필드 사냥을 통해 마정석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일정 마정석을 모으면 브루스 트레이닝복 코스튬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던전사냥, 필드 사냥, 낚시를 통해 마법수호대 보급품을 얻을 수 있는데, 보급품을 통해 푸링의 반가운 상자, 경찰복 코스튬, 바캉스 무가의 상자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씰온라인은 6월 중 펫 시스템 개편을 시작으로 ‘율슨 지원 범위 확대’, ‘필드 밸런스 개선', '인스턴스 던전 난이도 완화', '몬스터 서바이벌 리뉴얼’ 등과 같은 시스템 및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가 진행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또한 각 직업별로 밸런스 패치도 3분기 중 진행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김종권 부장은 “2, 3분기 중 진행될 다양한 콘텐츠 개선 및 업데이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 등에서 올려주신 많은 분들의 의견을 수렴해 진행될 예정이니,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씰온라인의 마법수호대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