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 한국대표 홍수정)는 오는 8월 3일(토)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자사의 단독 게임쇼 ‘유비데이코리아(UBIDAYKOREA)’ 개최를 기념해 팬들을 위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8일(일)부터 8월 3일(토)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유비소프트 게임 특별 할인, 보상팩 증정, 무료 게임 배포 등 풍성한 혜택들이 팬들을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먼저 유비소프트는 유비소프트 스토어와(STORE) 유플레이(UPLAY)를 통해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Assassin’s Creed Brotherhood) PC버전을 한국 지역에 국한해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로 배포한다.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는 중세 이태리 로마를 배경으로 마스터 어쌔신이 된 에지오 아디토레가 새로운 암살자들을 양성하며 템플 기사단 진영에 저항하는 이야기를 다루는 유비소프트의 대표적인 잠입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무료 게임은 유비소프트 공식 무료 게임 리딤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비소프트 대표 게임들의 대대적인 특별 할인 판매도 진행된다. 28일부터 8월 3일까지 유비소프트 한국 스토어에서는 와치독스 2(Watch dogs 2), 레인보우 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더 디비전 2(Tom Clancy's The Division 2), 트랜스퍼런스(Transference), 더 크루 2(The Crew 2), 트라이얼스 라이징(Trials Rising), 고스트리콘 와일드 랜드(Tom Clancy's Ghost Recon Wildlands), 포 아너(For Honor),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Assassin’s Creed Odyssey), Anno 1800 등 총 28종 에디션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8월 3일 유비데이코리아 행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는 유비소프트 코리아에서 특별히 준비한 ‘유비 클럽 보상팩’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유비 클럽 보상팩은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의 유비소프트 자켓, ‘와치독스 리전’의 벡터블레이드,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4년차 이벤트 부적, ‘포 아너’의 프리미엄 약탈상자 5개, ‘더 디비전 2’의 SHD 요원 2019 암패치, ‘저스트 댄스’의 독점 유비소프트 아바타 등 6개의 인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유비소프트는 유비데이코리아 공식 트레일러도 금일 공개했다. 유비소프트의 다양한 게임들과 현장감 넘치는 영상들이 경쾌한 배경음악과 함께 어우러진 트레일러 영상은 유비데이코리아 현장을 방문할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유비데이코리아 공식 트레일러는 유비소프트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비데이코리아는 프로듀서 초청 유저 간담회, 세계 최정상급 e스포츠 경기, 다양한 커뮤니티 행사, 콜랩 코리아(대표 최유진)와의 협력을 통한 국내 유명 유튜버 및 크리에이터 참여 등 풍성한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으로 개최 전부터 전국의 게임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사전등록이 나흘만에 조기마감 되는 등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유비데이코리아는 행사 당일 현장에서도 별도의 등록 과정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유비데이코리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비데이는 지난 2012년부터 시작된 유비소프트의 단독 게임쇼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유비소프트만의 고유한 축제 문화로 매년 발전하고 있다. 올해 유비데이는 지난 E3 2019에서 발표된 내용을 바탕으로 아시아 3개 국가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