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에 월묘 던전, 신규 의상 등 추석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29일) 밝혔다.

‘월묘 던전’은 던전 완료 시 ‘월묘석’을 비롯해 다양한 추석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던전으로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한시적으로 열린다. 이용자들은 ‘월묘석’ 아이템을 모아 착용 시 해당 던전에서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월묘 장비’와 전설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전설 장비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복 컨셉의 신규 의상 ‘오색 단풍’도 새롭게 공개했다. ‘오색 단풍’은 보유 시 능력치 상승 효과가 있으며, 추석 이벤트 아이템인 ‘황금 송편’을 모아 제작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업데이트와 함께 15일 동안 출석 시 ‘칠각 황옥’ 보석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 특별한 영웅 장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추억의 뽑기판 이벤트 등 다양한 추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월묘 던전과 같은 신규 콘텐츠 추가 외에도 낚시 도감 개선, 보스 사냥 이벤트 점령지 추가, 수호령 마일리지 추가 등 기존 콘텐츠의 변화를 통해 이용자들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