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미디어 플랫폼 '인벤(www.inven.co.kr, 이하 인벤)'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와 정식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IP를 활용한 스마트폰용 피규어 케이블 2종을 출시한다.

인벤에서 한국 최초로 선보이는 오버워치 피규어 케이블은 오버워치의 한국 영웅인 D.Va 토끼와 파치마리 2종류가 우선 출시된다. 피규어는 물론 케이블 색상까지 콘셉트에 맞춰 제작되며, 일반 케이블에 달린 캐릭터 피규어보다 큰 3D 피규어로 한 눈에 오버워치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오버워치 피규어 케이블은 안드로이드 유저를 위한 USB-C 타입과 애플 유저를 위한 라이트닝 케이블 2종류로 구분되며 1.2m 길이의 케이블에 2.0 A 쾌속 충전이 가능하여 스마트폰에 안정적으로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인벤은 피규어 케이블 외에 오버워치와 오버워치에 등장하는 영웅들을 형상화한 보조 배터리, 그립톡, 링오, 야광 케이스 등의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품들을 출시하였으며, 향후 좀 더 다양한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다.

인벤이 출시한 오버워치 공식 라이선스 제품들은 공식 판매처인 마켓인벤과 네이버 쇼핑은 물론, 국내 유명 오픈마켓(지마켓,11번가,옥션, 카카오 쇼핑,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페이펄과 반디 앤 루니스 신세계 강남점 등 일부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켓인벤은 게임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게이밍 컴퓨터와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게이밍 기어 관련 주변기기를 포함한 IT 제품군에 더해, 블리자드와 리그 오브 레전드 등 유명 게임사의 게임 굿즈와 캐릭터 제품을 판매하는 게이머 전문 쇼핑몰을 추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