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버킷플레이


버킷플레이(대표 현호진)는 휴양지 꾸미기 게임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이하 마리파)’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12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는 매니저 리나가 산타 복장을 착용하고 손님들을 맞이한다.

‘마리파’는 열대 야자수와 에메랄드빛 해변이 있는 남태평양 무인도에 아름다운 휴양지를 꾸미는 게임이다. 1000종 이상의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아기자기한 풀 3D 휴양지를 꾸밀 수 있다. 오전에는 럭셔리한 조식을, 점심에는 해양 액티비티를 서비스하고 저녁에는 멋진 석양과 함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마리파’는 지난 10월 26일에 양대 스토어 글로벌 155개국 출시를 진행했으며, 현재 아름다운 휴양지 만들기에 푹 빠진 글로벌 유저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거대한 트리를 중심으로 산타클로스, 루돌프 회전목마, 선물상자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풍의 아이템들로 준비되어 있다.

12월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참가하여 멋진 트리를 자신의 휴양지에 설치하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신규 유저들에게 출석 체크 보상으로 50블루젬, 2000골드, 아기 코끼리 동상 1개를 지급하고 있으며, ‘마리파’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