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채플린게임


채플린게임(대표 임선욱)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SLG ‘쓰리킹덤즈M’을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쓰리킹덤즈M’은 “조작은 심플! 전쟁은 팀플!”이라는 슬로건에 앞세워 이용자가 별도의 컨트롤 없이 전쟁을 위한 전략만 준비해 승리를 쟁취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이 같은 게임성은 지난 프리 오픈 기간 이용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어 구글 플레이 게임 카테고리 내 전략 부문에서 인기 급상승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게임은 SLG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략성 외에도 캐주얼한 그래픽, 300개 성에 달하는 방대한 스케일, 이 성들을 활용한 여러 가지 전투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이용자는 일부 성에 존재하는 ‘비밀통로’를 통해 적지의 중심으로 기습할 수 있으며 ‘국가동맹’ 시스템으로 끊임없이 타 이용자와 협력함으로써 한 명의 영웅을 탄생시키는 것이 아니라 단결된 하나의 국가가 승리하는 것이 ‘쓰리킹덤즈M’의 최대 목표이다.

채플린게임 측은 “차별화된 비주얼과 심플한 조작의 낮은 진입장벽을 살려 더 많은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서비스에 만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쓰리킹덤즈M’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비롯, 공식 카페에 가입해 관련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과금 이용자도 VIP5(10만 원 상당)를 달성할 수 있으며 ‘조운(무장)’까지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게임 소식은 공식 카페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