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의 두 번째 시즌, ‘시즌 2(Season Two)’가 금일(12일)부터 시작했다.

사즌 2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새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전장과 모드, 무기가 추가되었으며, 새로워진 게임 내 도전과 보상을 경험하고 기간 한정 게임 모드와 플레이 목록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에 더해, 배틀 패스(Battle Pass) 시스템에도 금일 시즌 2 시작에 맞춰 새로운 콘텐츠들이 추가된다. 이제 모든 플레이어들은 최대 두 가지의 무료 기능성 무기, 300 COD 포인트, 콜링 카드(calling card)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획득할 수 있다.

나아가, 170가지 이상의 획득 가능한 게임 내 아이템을 통해 시즌 2 배틀 패스(Season Two Battle Pass)를 1,000 COD 포인트에 구입하고 최대 100 티어(tier)에 이르는 새로운 콘텐츠를 잠금 해제해 나갈 수 있다.

패트릭 켈리 인피니티 워드 공동 스튜디오 대표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Patrick Kelly, Co-Studio Head and Creative Director, Infinity Ward)는 “모던 워페어 출시 후 지금까지 커뮤니티가 보여준 호응은 그야말로 뜨거웠다. 팬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있던 전장과 큰 사랑을 받아 온 모던 워페어의 상징적인 캐릭터 고스트(Ghost)를 이제 다시 선보일 수 있어 가슴이 설렌다. 모든 모던 워페어 플레이어들을 위해 더 많은 신규 콘텐츠를 개발, 즐거움을 계속 채워나가는 것이야말로 우리의 사명이다. 시즌 2 를 통해 다가올 콘텐츠들을 플레이어들과 함께 경험하게 되기를 진심으로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모던 워페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최신 정보는 콜 오브 듀티 공식 블로그, 공식 페이스북, 그리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