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팀


주식회사 에이팀(대표이사: 하야시 타카오)은 크립톤 퓨처 미디어 주식회사(대표이사: 이토 히로유키)와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하츠네 미쿠 -TAP WONDER-](미쿠탭)의 정식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리얼타임 모바일 RPG 게임 [유니존 리그]와의 연동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29일부터 7월 16일 14:59시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미쿠탭과 유니존 리그 두 게임을 플레이할 시 호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유니존 리그 게임 내에서는 미쿠탭 버전의 하츠네 미쿠 콜라보 캐릭터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한정 이벤트가 개최된다. 미쿠탭의 플레이어가 유니존 리그에서 조건을 달성하면 미쿠탭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화인 주얼을 최대
3000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로그인 보너스로 UR 캐릭터 [오로라 코스튬] 하츠네 미쿠가 제공되며, 호위 형식의 한정 퀘스트 [위드 유☆원더풀 세션]를 플레이할 수 있다. 해당 퀘스트는 하츠네 미쿠를 지키며 적을 공략하는 형식으로, 이벤트 한정 교환 아이템 [응원]을 모으면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퀘스트 공략의 단계 보상으로 한정 EX 이모션 [원더풀☆퍼포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투고 콜라보 사이트 피아프로에서 공모를 통해 채택된 미쿠탭 BGM 중 'Our Short Stories'가 유니존 리그에도 등장하며, 유니존 리그 내 대화 로비가 미쿠탭 버전으로 변한다. 운영진은 앞으로도 피아프로를 통해서 미쿠탭 속에 사용될 일러스트와 BGM 콘테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