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X.D. 글로벌


X.D. 글로벌이 서비스하는 '랑그릿사'가 신규 영웅 소식 및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다.

랑그릿사 리인카네이션에 등장했었던 영웅 아레스와 마이야를 이제 모바일에서 만날 수 있다. 두 영웅 모두 SSR 등급으로 이 영웅들의 추가와 함께 신규 진영 '리인카네이션 전생'도 추가가 된다.

아레스는 시대의 주역, 제국의 빛, 리인카네이션 전생으로 이루어져 있고, 고유 패시브로는 적군을 무시한 채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주위에 적군이 많으면 많을수록 전투력이 올라가는 영웅으로 PVP에서 유용하다.

마이야는 제국의 빛, 리인카네이션 전생으로 두가지 진영을 가지고 있다. 주위에 적군이 많을수록 전투력이 강해지는 영웅이다. 근접 병사를 휴대할 시 사거리가 1 늘어나는 패시브 스킬도 갖추고 있다.

신규 PVP 이벤트 '마법탑 용사 공방전'이 오픈한다. 캐주얼 모드와 랭킹전으로 나누어져 있다. 랭킹전에서는 랭킹에 따라 다른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24명의 영웅으로 덱을 구성할 수 있고 총 12턴, 일부 배치등을 제외한 반 오토로 진행된다. 각자 3개의 타워가 있으며 상대방의 타워에 누가 더 큰 피해를 주었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는, 많은 전략이 요구되는 PVP다.

특수 이벤트 사건 '이공간의 여행자'가 한시적으로 오픈된다. 추석을 맞이해 한가위 특별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그리고 유저가 다 함께 참여해 보상을 획득하는 '서밋 아레나 S3 토너먼트 사전 준비 이벤트'도 진행된다.

운명의 문을 통한 영웅 조각 획득량을 하루 9개에서 18개로 2배 늘려주는 전설의 문 이벤트도 1주일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