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정상급 걸그룹 트와이스가 LoL 가상 그룹 K/DA 앨범에 참여하는 것으로 보인다.

16일 K/DA는 공식 SNS를 통해 이번 앨범 포스터를 공개했는데, 트와이스의 이름이 들어가 있으며 트와이스 공식 SNS 주소까지 함께 태그했다. 트와이스가 이번 K/DA 앨범에 참여한 노래는 "I'LL SHOW YOU"다.

이번 앨범에는 매디슨 비어(미국), '여자'아이들(한국), LEXIE LIU(중국), LoL 챔피언 세라핀,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했으며, 이번 롤드컵 결승 무대에서 세라핀(가상)과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K/DA는 아칼리, 아리, 카이사, 이블린으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지난 2018 롤드컵 결승전 오프닝 무대를 통해 데뷔했으며, 'POP/STARS'는 3억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2년만에 신곡 'THE BADDEST'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이번 컴백 앨범에는 'THE BADDEST'를 포함한 다수의 곡이 수록될 예정이며, 오는 10월 31일 2020 롤드컵 결승전에서 타이틀 곡으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트와이스가 해당 무대에 등장할지는 미지수지만, K/DA의 앨범에 참여했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국, 내외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