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올인! 게임즈(All in! Games) 와 505 게임즈(505 Games)가 퍼블리싱하는 하드코어 액션 게임 ‘고스트러너(GHOSTRUNNER)’ 플레이스테이션 4, Xbox One 및 PC에서 정식 출시됐다. 금일(28일)부터 11월 10일까지 고스트러너 구매 시
초회 특전 카타나 2종이 증정되며,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2020년 11월에 출시된다.

‘고스트러너’는 사이버펑크 세계관의 미래에서 거대한 빌딩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하이스피드 하드코어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최첨단 블레이드 파이터로서 적들을 처치하고, 인류 최후의 피난처인 다르마 타워를 밑바닥에서 정상까지 올라, 독재자 키 마스터를 상대로 복수를 완료해야 한다.

플레이스테이션 4 또는 Xbox One 버전의 고스트러너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2021년 차세대 콘솔 출시 후 플레이스테이션 5 또는 엑스박스 시리즈 X|S버전으로 각각 무료 자동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고스트러너는 NVIDIA DLSS 2.0에 대한 고도로 최적화된 확장 가능한 엔진 및 PC 지원과 NVIDIA RTX를 통한 레이 트레이싱을 통해 현세대 및 차세대 하드웨어에 대한 놀라운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사이버펑크를 구현한다.

고스트러너는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4, Xbox One 및 PC에서 3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고스트러너 팀들은 모든 플레이어들이 가능한 최고의 경험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11월까지 약간의 지연이 있으며 곧 최종 날짜가 발표될 예정이다. 고스트러너의 플레이스테이션 4와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H2 Interactive를 통해 아시아에 출시된다.

‘고스트러너’ PS4, PC,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