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2일(목), 세븐나이츠2가 공식 포럼을 통해 일부 콘텐츠를 공개했다. 금일 소개된 콘텐츠는 '무한의 탑'과 '방치형 필드'로, 영웅 성장에 필요한 경험치와 장비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먼저, 무한의 탑은 1층부터 시작하여 최상층까지 순차적으로 공략에 도전하는 곳이다. 보스 몬스터가 존재하는 각 층을 클리어할 때마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특정 층을 완료하면 세계관을 이해할 수 있는 시나리오 영상까지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방치형 필드는 넓은 필드를 움직이며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콘텐츠다. 입장에는 지도가 필요하고 사막, 눈 덮인 벌판, 깊은 산속 등 다양한 배경을 바탕으로 필드가 구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스 몬스터도 만나볼 수 있다. 방치형 필드에서는 돌발적으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게 되며, 처치 시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보스로 추정되는 몬스터 정보와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장비 아이템의 정보도 일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린 수집형 MMORPG다. 다가오는 11월 18일(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 각 층을 클리어하며 보상을 얻는 무한의 탑


▲ 특정 층 공략 완료 시에는 시나리오 영상도 볼 수 있다


▲ 방치형 필드는 다양한 형태의 맵이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