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아틀리에」 시리즈의 최신작 『라이자의 아틀리에2 ~잃어버린 전승과 비밀의 요정~』은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 한글판의 예약 판매가 11월 20일(금)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라이자의 아틀리에2 ~잃어버린 전승과 비밀의 요정~』은 전세계 누적 출하 수 42만장을 돌파한 「아틀리에」 시리즈의 최고 히트작으로서 현재도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고 있는 『라이자의 아틀리에 ~어둠의 여왕과 비밀의 은신처~』의 속편이다. 본 작품은 라이자가 계속해서 주인공으로, 「아틀리에」 시리즈의 첫 연속 주인공 타이틀이기도 하다.

전작의 모험으로부터 3년 후, 각자의 길을 걷고 있던 라이자와 친구들이 재회하여 새로운 만남과 이별을 통해 또 하나 자신에게 있어서 "소중한 무언가"를 발견하는 모습을 그려 나간다


○『라이자의 아틀리에2 ~잃어버린 전승과 비밀의 요정~』 예약 판매 구성물 안내

■ PlayStation®4/Nintendo Switch™ 예약 특전 : 『라이자의 아틀리에2』 특제 마우스패드


예약 특전으로는 『라이자의 아틀리에2』의 메인 비주얼이 들어간 240x200(mm), 두께 3T의 특제 마우스 패드가 제공된다.



■ PlayStation®4/Nintendo Switch™ 조기 구입 특전 :
서머 패션 코스튬 세트, 라이자 전용 선행 배포 의상 T셔츠 「불쑥 푸니 주의!」「파랑 푸니 변장」


조기 구입 특전으로 라이자와 친구들의 여름 의상인 서머 패션 코스튬과 라이자 전용 선행 배포 의상인 「불쑥 푸니 주의!」「파랑 푸니 변장」 T셔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시리얼이 제공된다.


■ PlayStation®4/Nintendo Switch™ 한정판 : 프리미엄 박스 구성


● 라이자 전용 선행 배포 의상 「새벽녘의 소네트」 다운로드 시리얼
● 타오의 정보 조사 노트 (비주얼 북)
● 신규 일러스트 B2 천 포스터
● 특제 클리어파일 2종 세트 ~유적의 열쇠 파일&캐릭터 파일~
● 아크릴 미니 캐릭터 참
● 『라이자의 아틀리에2』 게임 소프트웨어


■ PlayStation®4/Nintendo Switch™ 한정판 : 스페셜 컬렉션 박스 구성


●아크릴 디오라마 키트 『CRYSTELIER』 라이자의 유적 탐험 세트
●신규 일러스트 A1 신축봉 태피스트리
●【탐험세트1】『무지개 보옥』 LED 라이트
●【탐험세트2】라이자의 신비한 보석 조사 기록
●【탐험세트3】마도서풍 비망록 노트
●【탐험세트4】클린트 문양 볼펜
●【탐험세트5】라이자의 모험 파우치
●라이자 전용 선행 배포 의상 「새벽녘의 소네트」 다운로드 시리얼
●타오의 정보 조사 노트 (비주얼 북)
●신규 일러스트 B2 천 포스터
●특제 클리어파일 2종 세트 ~유적의 열쇠 파일&캐릭터 파일~
●아크릴 미니 캐릭터 참
●게임 소프트웨어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 『라이자의 아틀리에2 ~잃어버린 전승과 비밀의 요정~』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과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예약 가능하다.

『라이자의 아틀리에2 ~잃어버린 전승과 비밀의 요정~』의 심의 등급은 15세용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