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1일 오후 7시, 트위치 코리아(TwitchKorea)가 주최하는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랜덤 팀 스쿼드가 진행됐다. 오늘 경기에서는 치킨쿤, 감블러, 매드라이프 선수를 포함한 총 18명의 선수가 출전하며 스쿼드로 6팀으로 구성됐다. 대회 상금은 500만 원이며, 1라운드 당 승리한 팀에게 100만 원씩, 경기는 총 5라운드까지 진행됐다.

경기 중계는 김영일, 막눈 해설이 맡았으며, 경기 시작 전 각 선수들을 랜덤으로 뽑아 팀을 구성했다. A팀 - 이초홍, 이솔레, 감블러, B팀 - 러너, 애기현아, 강소연, C팀 - 강지, 푸린, 크랭크, D팀 - 신속, 치킨쿤, 호무새, E팀 - 소풍왔니, 유엘섬, 박잔디, F팀 - 매드라이프, 신맛, 진주몬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신속, 치킨쿤, 호무새 팀이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러너, 애기현아, 강소연 팀을 꺾고 1세트를 차지하였다. 2세트는 2명씩 생존한 A팀과 F팀 그리고 전원 생존한 C팀 총 7명이 마지막 안전지대에서 난전을 펼쳤고 A팀이 승리를 거머쥐었다.

3세트에서는 경기 후반까지 모두 생존한 B팀이 수적 우위를 가져갔으며, D팀과 2대2 마지막 전투를 펼친 결과 피오라인 러너 선수가 HP 41로 생존, B팀이 승리를 챙겼다. 4세트는 홀로 남은 E팀의 소풍왔니 선수를 전원 생존한 F팀이 가볍게 제압했으며, 5세트 역시 후반에 3대1 구도를 만든 D팀이 C팀을 꺾고 승리했다.



■ 2020 트위치 지스티벌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랜덤 팀 스쿼드 결과

라운드1 WINNER Team D 신속, 치킨쿤, 호무새
라운드2 WINNER Team A 이초홍, 이솔레, 감블러
라운드3 WINNER Team B 러너, 애기현아, 강소연
라운드4 WINNER Team F 매드라이프, 신맛, 진주몬
라운드5 WINNER Team D 신속, 치킨쿤, 호무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