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2020년 12월 10일(목)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PlayStation®4/Nintendo Switch™판 『뿌요뿌요™테트리스®2』의 체험판을 PlayStation™Store, 닌텐도 e숍에서 오늘 배포 시작했다. 아울러 닌텐도 e숍에서 Nintendo Switch™판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신규 룰 '스킬 배틀'을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판을 오늘 12월 3일(목)부터 배포 시작!

오늘부터 배포되는 체험판에서는 제품판에 수록되는 모드 중 드림 아케이드 나홀로'의 'VS', '스킬 배틀', '레슨'의 일부를 플레이할 수 있다. 신규 룰 '스킬 배틀'을 한발 앞서 체험해보자.

뿌요뿌요 대 테트리스의 이종 대전은 물론 뿌요뿌요 vs 뿌요뿌요, 테트리스 vs 테트리스도 가능. 캐릭터는 아르르, 아미티, 링고, 티, 오, 에스 중에서만 선택할 수 있다.


스킬 배틀

3명의 캐릭터가 팀을 구성하여 각 캐릭터가 지닌 스킬로 대역전을 할 수 있다. 아이템 카드를 모아 팀을 강화하여 뿌요뿌요나 테트리스 대전을 할 수 있다. 또한 'HP' 게이지가 추가되었으며, 뿌요가 맨 위까지 도달해도 HP가 남아있으면 게임을 계속할 수 있다. 체험판에서는 지정한 팀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레슨

뿌요뿌요, 테트리스, 뿌요테트 믹스, 스킬 배틀의 플레이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레슨 내용은 튜토리얼의 '기본', '응용', '연구', 그리고 플레이어가 실제로 조작하는 '문제'가 있다. 체험판에서는 '뿌요뿌요 학원', '테트리스 학원', '스킬 배틀 짐'만 플레이할 수 있다.


레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