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2021년 4월 9일 PlayStation®4, PlayStation®5, Steam으로 출시 예정인 「길티기어」 시리즈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한국어 음성 더빙이 결정되었다고 발표했다.

「길티기어」 시리즈의 한국어 음성 더빙은 이전 작품인 「길티기어 젝스」(GUILTY GEAR X)와 「길티기어 이그젝스 샤프 리로드」(GUILTY GEAR XX #RELOAD) 이후 3번째이며, 「길티기어 이그젝스 샤프 리로드」의 경우 한국어 음성 더빙뿐만 아니라 한국어판 전용의 BGM과 OST가 제작되는 등 당대 게이머들에게 큰 인상을 남긴, 현재까지 회자되는 작품이기도 하다.

오는 4월 9일에 출시되는 시리즈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서 약 18년 만에 다시금 한국어 음성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대전 시 사용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음성뿐만 아니라, 스토리 모드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의 음성까지 한국어 더빙이 이뤄지게 된다. 20년 넘게 이어온 「길티기어」 시리즈에서, 솔 배드가이의 스토리가 한국어 음성 더빙과 함께 대망의 클라이맥스를 맞이하게 되므로, 국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느낌을 선사할 것이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한국어 음성 더빙은 출시 이후 별도의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될 예정이며, 시즌패스와 DLC로 추가되는 캐릭터 또한 지속적으로 한국어 음성 더빙이 이뤄질 예정이므로, 향후 전개되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모든 콘텐츠를 한국어 음성과 함께 계속해서 즐길 수 있다. 한국어 음성 더빙에 참여할 성우진과 샘플 보이스의 공개, 업데이트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