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스틸 러닝(Still Running)의 액션 RPG ‘모비드: 일곱 명의 사도(Morbid: The Seven Acolytes)’ PC, PS4 한국어판을 내일(3월6일) 정식 출시하며, 출시를 기념하여 유튜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비드: 일곱 명의 사도’ 한국어판은 추후 닌텐도 스위치로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모비드: 일곱 명의 사도’는 러브크래프트풍 호러와 크로넨버그풍 고어로 가득한 호러 펑크 액션 RPG이다. 플레이어는 디브롬에서 살아남은 유일한 전사가 되어, 악신에게 매혹되어 저주받은 존재인 일곱 명의 사도들을 무찔러야 하는 사명을 지녔다.

악신들은 숙주 없이 살 수 없는 존재로 일곱 사도의 육체에 자신들의 뒤틀린 영혼을 불어넣었으며, 당신은 그들의 육체인 사도들을 처치하여 왕국을 무겁게 짓누르는 공포에서 해방시켜야 한다. 실패하면 온 세계가 악신의 지배 아래 광기로 물들게 될 것이다.

장대한 오케스트라 음악을 배경으로 무서운 적들과 미니 보스, 그리고 거대한 보스전을 경험하라. 다채로운 퀘스트와 축복, 룬, 업그레이드와 장비 수집으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개성적인 전투 방식으로 다양한 시련들을 이겨내야 한다.


■ 게임 특징

- 거대하고 잔혹한 보스와의 전투, 개성 넘치는 주변 환경 탐험
- 축복과 룬, 업그레이드와 장비 수집으로 진행되는 다채로운 캐릭터 육성
- 세계관 속 다양한 NPC와의 만남과 몰입감 있는 풍부한 스토리
- 검, 도끼, 메이스, 창, 맨손무기 등 25종 이상의 독특한 근접 무기와 원거리 무기를 조합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
- 장대한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18가지의 아름다운 배경음악
- 공포에 짓눌린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체력과 기력, 그리고 판단력을 요구한다

또한, 이번 ‘모비드: 일곱 명의 사도’ 한국어판 출시를 기념하여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유튜브 채널에서는 응원의 댓글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모비드: 일곱 명의 사도’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다.

‘모비드: 일곱 명의 사도’ PC, PS4 한국어판 출시 및 추후 출시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 다이렉트 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