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는 자사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에서 우편 시스템 추가 및 결혼 시스템을 보강하고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트릭스터’에서는 유저들끼리 편지와 아이템 등을 주고받을 수 있는 우편함 시스템을 선보인다. 유저는 우편함 시스템을 통해 서로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고, 선물과 시스템 보상 아이템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결혼한 유저가 드릴로 아이템을 발굴할 때 배우자와 같은 맵에 위치하면, 드릴질의 효과가 배로 올라가는 ‘러브러브 빅뱅 드릴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속 결혼한 유저는 땅 속 아이템을 한꺼번에 얻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졌으며, 결혼기념일에는 마이캠프 아이템을 선물로 받게 된다.

‘트릭스터’는 6월 29일까지 게임 캐릭터인 '무도소녀 루이스'의 격파 게이지를 올리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도소녀 루이스'의 격파 게이지는 유저가 매일 한 시간씩 ‘트릭스터’를 플레이 하거나 친구를 게임에 초대하면 올릴 수 있다. 게이지가 일정 수준을 넘으면 유저는 다음달에 TM(Type Master)경험치 2배, 희귀 아이템 드롭율 상승 등의 효과를 1달 내내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을 맞이하여 ‘트릭스터’는 ‘매일매일 퀘스트’를 실시하고, 서울에 강우량 10mm이상의 비가 내리거나 최고 기온 30도 이상이 되면 다음날 경험치 50%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유저들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트릭스터’는 오는 29일까지 자물쇠 시스템의 비밀번호를 설정하거나 변경한 유저에게 ‘GM선물상자’를 제공할 방침이다.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2D MMORPG인 ‘트릭스터’는 유산상속을 위해 경쟁하는 독특한 내용과 깜찍한 캐릭터, 드릴로 땅 속에서 아이템을 수집하는 드릴 시스템이 특징이다.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