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의 PC용 영웅 턴제 전략 RPG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6”를 한글화하여 9월 발매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6”는 지난 6월 29일부터 시작된 베타 테스트로 인해 그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하였다. 베타 테스트에는 국내외의 수많은 마이트&매직 시리즈의 팬들이 참여하여 포럼 등에 적극적인 피드백을 하였고 개발사는 그것을 토대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베타 테스트는 진행 중에 있다.



베타 테스트에서 확실히 입증된 것은 눈에 띄는 그래픽의 향상과 성공적인 최적화였다. 미려해진 그래픽에 전작의 고질적인 문제로 꼽히던 로딩 등의 문제를 해결하여 이용자들에게 만족감을 주기도 하였다. 뿐만 아니라 종족의 특성, 밸런스, 게임 인터페이스의 발전 등으로 변화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작은 기존 시리즈에서 약세였던 멀티 플레이를 대폭 강화하였다. 이용자는 멀티 플레이에 앞서 크리쳐 성장속도, 공격성향, 전장의 안내, 초기 자원보유량, 중립군대의 수 등 다양한 옵션을 설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 방식의 개선으로 인하여 빠른 전개를 즐길 수 있기에 멀티 플레이의 활성화도 기대해 볼만 하다.



또한, 베타 테스트는 한글화된 텍스트가 적용되지 않은 영문판으로 이루어졌으나 국내 출시되는 것은 한글판으로 현재 한글화 작업이 거의 완료되어 테스트가 한창이다. 설명문이 많고 이해가 어려운 게임이니 만큼 한글화된 텍스트로 플레이 할 경우, 더욱 몰입하여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의 주요특징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과 RPG의 조화

거대한 지역을 탐험하고 자원을 모아 특수한 건물을 짓는다. 영웅의 레벨을 올리고 병력을 모아 특별한 전장에서의 전투를 대비하라.

- 운명을 디자인하라

그리핀 왕국의 영웅들은 스토리 진행에 따라 각각의 운명이 결정된다. 당신의 앞길을 선택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명성 시스템을 이용하여 영웅들의 운명을 만들어 나아가라.

- M&M 세계관의 재발견

아샨의 세계에서 환상적인 땅과 생물들을 찾아보자. Full 3D로 제작된 아름다운 배경들을 감상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 경험을 공유하라

이번 시리즈를 위해 제작된 지능적인 온라인 커뮤니티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콘텐츠를 공유하고 친구들과 경쟁하라.


◆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1년 9월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links
기종: PC
장르: 턴제 전략 RPG 시뮬레이션



◆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produce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products worldwide and has grown considerably through a strong and diversified line-up of products and partnerships. Ubisoft has offices in 26 countries and has sales in more than 55 countries around the globe. It is committed to delivering high-quality, cutting-edge video game titles to consumers. For the 2009-10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 871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0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Might & Magic, Heroes,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