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시소프트]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영웅 소개영상 20종을 추가 공개했다.

카오스온라인은 지난 28일 홈페이지를 통해 영웅 20종의 소개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이번에는 다래, 에델린, 루시퍼 등 또 다른 신규 영상 20종을 추가로 공개했으며, 2차 공개된 영상 역시 신성연합 영웅 10종과 불사군단 영웅 10종으로 구성되어 영웅마다 각기 다른 여성이 소개하는 형태로 만들어졌다.

1차 공개 되었던 영상들의 경우 주로 낮은 레벨의 이용자들이 플레이 가능한 영웅들이 많았지만 이번에는 보다 고레벨에서 즐길 수 있는 영웅들 위주로 공개가 되었다. 무엇보다 각 영웅이 보유한 네 가지의 스킬 소개와 더불어 플레이 이점과 주의점에 대해 쉽고 친절하게 안내하고 있어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한 단계 높일 수 있다.

이로써 현재 '카오스온라인'에 등장하는 52종의 영웅 중 40종에 대한 소개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이를 통해 '카온걸'을 선발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장 많은 득표수를 획득한 영상에 한번이라도 추천한 유저라면 추첨을 통해 50,000GP(게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카오스온라인'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정극민 PD는 “카오스온라인에서 가장 중요하면서도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요소가 영웅이고 이 영웅에 대한 이해도에 따라 플레이 수준이 크게 달라질 수 있다”며, “이번 공개된 다양한 영상을 통해 카오스온라인의 영웅들을 쉽고 빠르게 습득한다면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주 전인 지난 28일에 먼저 공개된 20종의 영상 가운데 일부의 경우 많게는 150만 건 이상 조회가 이뤄진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이번 추가 공개된 20종의 영상에 대한 추천 이벤트는 오는 31일 정기점검 전까지 계속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