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의 한게임과 모모에서 공동 서비스하고 아이두아이엔씨에서 개발한 스마트폰 리듬 액션 게임 '오투잼 아날로그'가 경쾌한 댄스팝 스타일의 신규 음원을 출시했다.

이번 업데이트 신곡 '작은 꿈'은 리듬 게임 장르에서 왕성한 활동으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S.I.D-Sound 소속 리듬 게임 음악 전문 뮤지션 M2U와 TOTO가 함께 작업한 곡으로 모바일에 더욱 최적화 된 음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번 곡은 M2U가 앞서 선보인 강한 테크노풍의 Hyperion과는 대조적으로 희망찬 미래를 노래, 이전과는 사뭇 다른 밝은 느낌을 선사한다.

모모 문진홍 팀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리듬액션 게임이 되기 위해 대중적인 음원은물론 다양한 이용자층을 겨냥한 음원 제공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지속적인 신규 음원 업데이트와 함께 최상의 환경에서 '오투잼 아날로그'를 즐기실 수 있도록 서비스 최적화 작업에도 계속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오투잼 온라인 최고의 히트작 V3가 HD 버전으로 선보인다. 베토벤 피아노소나타 8번 비창 3악장을 원곡으로 빠른 리듬감과 긴장감을 유지한 채 음악의 몰입도를 증가하기 위해 오케스트라 사운드, 신스, 일렉트릭 기타등 복합적인 요소들이 총동원 되었다. 오투잼을 통해 더욱 깊어진 베토벤 V3를 느낄 수 있다.

한게임 블로그에서 '오투잼 아날로그'의 신규 음원 및 게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