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고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이 ‘SR랭크 유닛 무료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SD건담은 오는 1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SR랭크를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매주 한 번씩 8종의 SR랭크 유닛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총 4가지의 유닛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유닛은 ‘건담 시작 3호기’, ‘노이에 질’, ‘더블오 건담 세븐소드/G’ 등 조합식 또는 특정 기간 커스텀 캡슐머신으로만 획득이 가능한 레어 유닛이여서 이용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오는 1월 9일까지 4주간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석 조건은 대전 5판 진행 시 1회 출석으로 간주하며, 매주 5회 이상 출석하면 기체 성능을 상승시키는 EXP팩1000(full) 10~20개 및 커스텀 업그레이드 킷 50개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지막 4주차에 5회 이상 출석을 달성하면 원하는 SR랭크 유닛을 제공하고, 7회 이상 출석 시에는 전함 프토레마이오스를 지급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한 해 동안 SD건담을 아껴준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이번 유닛 무료 지급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그 동안 획득하기 어려웠던 유닛들 마음껏 즐기시고 다양한 혜택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D건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