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간 서버의 주요 이슈 및 게시판에서 전해지는 훈훈한 이야기까지! 아트레이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소식을 전해드리는 주간 아이온 시간! 이번주에는 새롭게 추가된 신규 탑승물인 사자와 백호에 대한 소식과 함께 마스터 서버에 등장한 +11 마스터 란마르크의 양손검에 대한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주간 아이온1. 밀림의 왕자를 꿈꾼다?! 새로운 탈 것 '사자'와 '백호' 추가!

지난달 진행된 '슈고, 봄 나드리 가나 봄'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탈 것 추가에 대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공개된 새로운 탈 것은 '길들인 사자'와 '길들인 백호'로 프로모션 중 구입 가능한 봄향 상자를 특정 개수 이상 개봉하면 보상으로 지급되는 방식입니다.

길들인 사자와 길들인 백호 모두 기존에 추가되었던 킬루스와 이동 속도나 비행 속도, 전력 질주 이동 속도 등 기본적인 성능은 같지만, 아이온에서 가장 중시되는 부분 중 하나인 외형이 멋들어진 탈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제보에 따르면 두 녀석의 차이점은 백호는 기지개를 켜고 사자는 기지개를 안 켠다는 점이라고 하네요.


▶ 새로운 탑승물 사자와 백호! - 사드하 서버 '제시' (원문 보러가기)
▶ 신규탑승물 - 시엘 서버 '평균' (원문 보러가기)

▲ 길들인 사자와 길들인 백호



■ 주간 아이온2. +11 마스터 란마르크의 양손검 강화 성공!

늘어나는 무기는 물리 격수들이 원거리 캐릭터를 상대하기에 조금이나마 패널티를 줄여주는 아이템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이에 란마르크 무기는 55레벨이 최고 레벨인 마스터 서버에서는 PvP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더욱이 일반 란마르크 무기보다 성능이 훨씬 뛰어난 마스터 란마르크 시리즈는 더없이 좋은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스터 란마르크 아이템은 뛰어난 성능 때문에 일반 강화석으로는 강화가 불가능하며, 신성한 각성수를 통해서만 강화가 가능하고, 강화 역시 매우 어려운 편에 속합니다. 그만큼 +11 마스터 란마르크 무기는 마스터 서버 내에서도 가지고 있는 유저가 손에 꼽을 정도인데요. 아누하르트 서버 '발끈' 유저는 이제는 플레이하지 않지만 남아있던 아이템을 강화하며 마스터 란마르크의 양손검 11 강화에 성공했다는 소식입니다.

'발끈' 유저는 현재 검성으로 캐릭터를 전향했지만, 다시 수호성 복귀를 진지하게 고민해야 할 정도로 마스터 란마르크의 양손검의 메리트는 어마어마한듯합니다.


▶ 11마란 축하해주세용~~ㅋ - 아누하르트 서버 '발끈' (원문 보러가기)

▲ 월등한 능력치에 늘무! +11 마스터 란마르크의 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