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이 고강화 장비의 실패부담을 덜기 위한 '야심만만 강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심만만 강화 프로모션은 한층 더 높아진 아이템 강화를 위해 25강 안전강화 단계를 추가하고, 특정 수치에 도달한 아이템을 더욱 높게 강화 시켜주는 등 강화에 스트레스를 어느정도 해소 시켜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하이데바 무기 및 방어구 강화 실패 시에 적용되는 최대 강화 단계가 한층 높아진다. 일종의 안전 장치가 한번 더 추가된 것으로 기존과 달리 25강 이상의 아이템을 강화하는 도중 실패할 경우에도 25강 이하로 떨어지지 않으며 유지된다.




또한, 매주 특정 강화 이상의 아이템의 경우 강화 단계를 올려 주는 강화 업그레이드도 진행된다. 라이브 서버를 기준으로 고대 파루샤 무기/방어구, 향상된 고대 파루샤 무기/방어구, 하이 친위대장 무기/방어구, 하이 사령관 무기/방어구 등의 아이템의 강화 단계가 30강 이상인 경우 매주 정기점검 시 +3강이 적용된다. 단 +33강 이상의 아이템은 업그레이드 대상에서 제외되며, 프로모션 시작일 이전에 +30강 이상의 아이템을 소지한 데바들에게는 11월 15일 일괄적으로 +3강이 적용된다.




야심만만 강화 프로모션은 11월 8일(수) 정기점검 이후 2017년 12월 6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돌파 비용에 들어가는 키나 역시 0원으로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