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웰콤 퍼블리시스



플레이어들은 이제 아레나를 다스릴 준비를 해야한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바랬던 솔로 게임 모드가 Apex 레전드 Iron Crown Collection 이벤트의 일환으로 한정 기간 동안 출시된다. 오늘부터 플레이어들은 홀로 아레나에 드랍되어 59명의 다른 솔로 플레이어들과 전투를 벌이게 된다. 마지막으로 남는 레전드가 영광의 왕관을 차지하게 된다. 이 이벤트는 옥테인이 직접 설계한 아드레날린 넘치는 타운 테이크 오버에 대해 다룬다. 또한, Iron Crown Collection 이벤트에서 플레이어들이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새로운 스킨, 전리품 등 수많은 콘텐츠가 소개될 예정이다. Apex 레전드 유튜브에서 본 이벤트에 대한 예고편을 시청하고 어떤 콘텐츠가 새롭게 소개되는지도 알아볼 수 있다.

또한, 용기가 없는 플레이어들은 그 영광을 누릴 수 없는 모드 또한 등장한다. Apex 레전드에서 유일무이의 챔피언이 될 수 있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Apex 레전드 솔로 모드가 출시되었다. 킹스 캐년의 유일한 레전드가 되고 싶다면,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모드에서 분대원들 없이 자신만의 전략을 펼쳐야 한다. 분대원들끼리 서로를 지켜주고 전리품의 위치를 표시해주거나 부활 비컨으로 데려가 주던 오리지널 버전과는 다르다.

옥테인의 Town Takeover는 킹스 캐년에 스릴 넘치는 액션을 더 할 것이다. 스컬 타운의 서쪽 해안에 위치해 있는 스타디움에는 대담무쌍한 플레이어들이 타운을 장악할 때 선보일 액션을 위해 메가 점프 패드 코스, 스턴트 램프 및 대량 사격이 준비되어 있다.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전투를 5위 안으로 완료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XP가 두 배로 지급되며, 이는 계정 레벨과 배틀 패스 진행도에 모두 적용된다.

Iron Crown Collection 이벤트 내내, 플레이어들은 한정 기간 동안 제공되는 새로운 레전드 스킨, 무기 스킨, 배너 프레임 및 포즈로 스타일 있게 전투에 임할 수 있다. Iron Crown 전용 꾸미기 아이템들은 Iron Crown Collection 팩에 포함되어 있다. 스페셜 이벤트 도전과제를 완료하면 팩 2개가 무료로 지급되며, 추가 팩은 별도로 구입 가능하다. Iron Crown Collection 팩은 50%의 확률로 에픽이나 전설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같은 아이템이 중복 지급되지 않으며 오직 에픽과 전설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24개의 Iron Crown 독점 아이템을 모두 획득한 플레이어에게는 블러드하운드의 Battle Axe 아레나에 입장할 수 있는 두 번째 영웅 아이템의 구매 기회가 제공되며, 이후에는 스탠더드 Apex 팩 전리품 풀에 포함된다. Iron Crown Collection 이벤트는 8월 13일 화요일부터 8월 27일 화요일까지 진행된다.

Iron Crown Collection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pex 레전드 블로그에서 참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