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랜선 아미고를 통해서도 언급했었던 합성 경험치 추가 획득량 증가 이벤트를 포함하여 합성 비용 조정, 정원 서버 일부 콘텐츠 제한 해제 등이 이뤄졌다.

아이템 관련 변경 점부터 살펴보면 검은 용 장비(둔기)의 효과 기술 사용 시 아군에게 적용되는 치유 이펙트 수정을 위해 일시적으로 제거되었으며, 고대/서고의 장비 등 일부 아이템들의 합성 비용이 하향되었다.


▣ 합성 비용이 하향 조정된 장비 목록

- 찬란한 고대의 장비(유일 ~ 서사)
- 고귀한 고대의 장비(서사)
- 남겨진 서고의 장비(희귀 ~ 전설)
- 숨겨진 서고의 장비(희귀 ~ 전설)
- 상위 향연의 뜰 장비(희귀 ~ 전설)
> 향연의 은밀한 독니
> 향연의 흉악한 읊조림
> 향연의 중독된 뱀의 비늘
> 향연의 화려한 음영
> 향연의 차디찬 그림자
> 향연의 무한한 증오
> 타오르는 복수의 날개
> 이슈타르의 단죄
> 이슈타르의 업화


XL 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도 추가되었는데 외형 재료인 저주받은 스핑크스의 영혼은 4월 23일(목) 점검 전까지 할인 판매를 진행하며, 마이클 잭슨의 가장 유명한 퍼포먼스인 문 워크를 그대로 재현한 신규 춤 '달빛 산책'도 만날 수 있다.




그리고 4월 30일(목)까지 정원 서버를 제외하고 계정별로 3회 '귀속된 입을 수 없는 의상 상자(5개)'와 팔로스의 두 번째 날갯짓 등 이벤트 상품을 루루의 상점 - 메인 - 스페셜 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다음으로 정원 서버에 제한되었던 일부 콘텐츠들이 해제되었다.

제작법 중에서는 깨어난/이프니르 각성 주문서와 고대의 각성 주문서 3단계를 만들 수 있으며, 히라마 산맥 동부 지역이 개방. 연대기와 도서관 귀걸이 퀘스트가 추가되었고 저승의 밤, 피의 사자 카둠, 히라마칸드 최후의 날 하드, 심연에 물든 에아나드 도서관 4층 등 던전 플레이도 가능하다.

또한 판매 제한 중이던 포장된 루루의 임무: 고대의 각성 주문서 1~2단계(28일), 영롱한 고대의 강화제(28일) 역시 해제되면서 매월 계정당 1회씩 구매할 수 있다.

한편 4월 16일부터 30일(목)까지 하늬 마루 탄생 축제가 진행되며, 이 기간 히라마 동서부 일일/주간 퀘스트 보상 2배 및 합성 경험치 추가 획득량 증가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