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을 클리어하면 아이템 카드의 봉인을 해제할 수 있는 카드캡터 아르피엘 이벤트가 시작됐다. 금일(8월 18일)부터 9월 1일(목) 점검 전까지 8월의 남은 2주 동안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플레이에 유용한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인트를 소모해 "꿀템 나와라 이얍" 버튼을 클릭하면 7개의 아이템 카드가 활성되는데, 이때 사용되는 포인트는 던전을 3회 클리어 시 1포인트 씩 쌓을 수 있다. "꿀템 나와라 이얍" 버튼으로 한 번 아이템 카드를 소환하기 위해서는 3포인트가 소비되므로 던전을 아홉 번 클리어해야 이벤트에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셈.

이벤트는 하루에 3번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매일 최소 27번의 던전 클리어가 필요하다. 만약 등장한 아이템 카드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아이템을 받기 전 다시 3포인트를 소비해서 아이템 카드를 재구성할 수 있으며, 이는 하루 횟수 제한 없이 포인트만 있다면 얼마든지 변경이 가능하다. 따라서 포인트가 많을수록 원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기회가 증가한다고 볼 수 있다.


▲ 던전을 클리어하고, 포인트를 쌓아야 한다.



7개의 아이템 카드를 모두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며, 그중 2개의 아이템 카드만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하루 최소 6개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셈으로, 선택 전에는 해당 카드에서 어떤 아이템이 등장할지 알 수 없다. 그리고 주말에는 그보다 많은 3개의 아이템 선택이 가능한데, 그로 인해 이벤트가 진행되는 2주 동안 매일 착실하게 참석한다면 96개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아이템 카드를 선택하는 것 외에도 '카드캡터 아르피엘' 이벤트에 참여하면 누적일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2일 참여하면 고급 제련석 20개, 5일은 최고급 제련석 20개 및 특급 강화 교과서, 10일은 특급 제련석 1개와 잊혀진 가문의 강화 스크롤이 기다리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얻는 아이템은 유저가 지정하는 캐릭터의 우편을 통해 지급되고, 하루 3회로 제한된 참여 횟수는 매일 오전 5시에 초기화된다. 지급된 우편은 7일이 지나도록 수령하지 않으면 자동 삭제되므로 우편을 잊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


'카드캡터 아르피엘' 이벤트 진행 방법 간단 요약

1. 게임 안에서 던전을 클리어하고 포인트를 쌓는다. (던전 3회당 포인트 1)
2. 3포인트를 소비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꿀템 나와라 이얍!' 버튼을 클릭한다.
3. 버튼 클릭 시 등장하는 7개의 무작위 아이템 중 원하는 2가지를 선택해 수령한다.
(주말에는 3가지 선택 가능)
4. 버튼 클릭 후 등장한 아이템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시 3포인트를 소비하여 재구성이 가능하다.



▲ 어떤 아이템이 등장할지 알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