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 블랙 옵스4의 배틀로얄 모드인 '블랙아웃'을 일주일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1월 18일 오전 3시부터 1월 25일 오전 3시까지 PS4, Xbox, PC 모든 플랫폼에서 블랙 옵스4를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체험판을 즐길 수 있게 된 것. 체험판은 각 플랫폼의 상점(PS4 스토어, Xbox 스토어, 배틀넷)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작년 10월 출시한 콜 오브 듀티 : 블랙 옵스4는 멀티 플레이, 블랙아웃, 좀비 모드를 포함하고 있으며, 싱글 모드는 없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체험판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평소 배틀로얄 장르를 선호하거나 콜옵에서 배틀로얄 모드를 플레이해보고 싶은 유저들에게는 좋은 기회다.

▲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알려진 블랙아웃 체험판 소식


콜 오브 듀티 : 블랙 옵스4의 블랙아웃은 빠른 템포를 바탕으로 시원시원한 슈팅 엑션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그간 콜옵 시리즈에 등장했던 유명한 지역과 탈것 등이 블랙아웃에 구현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특정 지역에 좀비가 출현하고, 처치하면 특수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콜 오브 듀티 : 블랙 옵스4에서 블랙아웃 모드만 무료로 풀릴 것이라는 루머가 일기도 했다. 현재 공식적으로 발표된 내용은 아무것도 없으며, 단지 이벤트 기간에 체험판을 통해 블랙아웃 모드만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블랙아웃 모드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나면 모든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스탠다드 에디션(45,000원)이나 좀비 모드 미포함 버전(30,000원)을 구입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