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프론티어 월드의 신규 직업 ‘린검사’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론티어 월드 이용자는 29일부터 ‘린검사’ 업데이트 전까지 7일 동안 출석 체크를 하면 신규 의상 세트 ‘봉추 & 비상’, ’귀암도 모래시계’, ‘특급 내력 회복환’ 등 린검사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프론티어 월드에 린검사는 5월 13일 업데이트 된다.

이용자는 일일도전을 완료해 ‘린검사 주화’를 모을 수 있다. ‘린검사 주화’의 수량에 따라 최상급 보패와 장신구, 상급 12강 무기와 전투 경험치가 증가하는 버프(Buff)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블소는 프론티어 월드와 라이브 월드에서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론티어 월드에는 이벤트 기간 동안 ‘6시간’ 접속에 대한 보상이 추가된다. ‘6시간’ 접속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는 ‘빛나는 보석함 6개’를 받는다. 또, 일일도전 3종을 5회 완료하면 ‘열정의 회사원’과 ‘용봉탕 20개’를 얻을 수 있다.

라이브 월드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형 던전 ‘밤의 바람평야’에서 매일 밤 10~11시 사이 ‘분노 2성 돌파’ 어트랙션 퀘스트를 완료하면 ‘초월 주화’를 받는다. 상위 던전 공략에 유용한 아이템(‘초월 사화목걸이 상자’, ‘초월 영생의 사원 비공패 상자’, ‘팔각 흑요석’, ‘팔각 석류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초월 주화’는 진행 중인 ‘초월, 성장’ 이벤트 참여를 통해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