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30일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 ‘곰돌이랜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83레벨 이상의 유저가 최대 4인까지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던전 ‘곰돌이랜드’를 추가했다.

폭주한 곰인형 ‘자이언트 클론 그레모리’로부터 ‘곰돌이랜드’를 지켜내는 것이 미션인 해당 던전에서는 ‘증폭기제 앰플’, ‘그레모리의 일반 차원 상자’ 등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얻은 재료는 신규 마스코트를 비롯해 다양한 그레모리 전용 액세서리 아이템의 제작에 사용된다.

이와 함께, 신규 ‘PNA 기제’ 타입인 ‘증폭기제’를 선보였다. PNA란 캐릭터 레벨과는 별개로 캐릭터 능력치를 추가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기존에는 총 4종의 기제(공격, 방어, 보조, 특수)가 제공됐다.

이번에 추가된 ‘증폭기제’는 기제를 구성하고 있는 ‘인자’의 배열에 따라 효과가 1.2배 증폭되고, 숨겨진 잠재 배열이 개방돼 특수 능력치 옵션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넥슨은 9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곰돌이랜드 개장 기념 선물’, ‘초고급형 진화 재료 캡슐’ 등 매일 다른 인기 아이템 한 개를 최대 7일간 선물하는 ‘꿈과 희망의 곰돌이랜드 개장 기념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같은 기간 ‘그레모리 응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클로저’들과 친해지고 싶은 ‘그레모리’ 박사를 응원하는 덧글을 남긴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1,000 원)’을 지급한다.

한편, ‘클로저스’는 지난 6월부터 여름 방학을 맞아 신규 지역 ‘사냥터지기 성,’ 신규 캐릭터 ‘파이 윈체스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매주 선보이고 있다.

신규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