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바일(Call of Duty®: Mobile)’를 서비스하는 텐센트가 올해 3월에 진행되었던 커뮤니티컵 대회 시즌 1의 하이라이트 영상들을 공개했다.

텐센트와 인벤이 함께 주최했던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의 커뮤니티컵 대회 시즌 1은 올해 2월부터 CODM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모집하였으며, 올해 3월 22일 결승전이 개최된 바 있다. 시즌 1의 우승자는 '200'팀으로, 초대 우승 타이틀과 함께 200만 원 상금의 주인공이 되었다.

시즌 1 대회는 5:5 수색 섬멸전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3판 2선승제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로 진행되었던 예선전과는 달리, 4강과 결승전은 5판 3선승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이 적용되어 좀 더 다양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었다.

결승전에 진출한 '200'과 'Six' 두 팀의 승부는 팽팽한 접전 끝에 4세트에서 승패가 갈렸다. 이번 시즌 1 대회에 참여한 게이머들의 예선전 경기는 물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결승전까지 대회의 모든 하이라이트 영상을 아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커뮤니티컵 시즌 2'는 돌아오는 토요일인 5월 9일부터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참가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즌 2 대회 신청은 5/9일부터 가능하며 64팀 선착순 마감이다

▲ CODM 예선전 하이라이트

▲ CODM 본선 하이라이트

▲ CODM 4강 1경기(200 vs Death Note)하이라이트

▲ CODM 4강 2경기(Six vs Apex)하이라이트

▲ CODM 결승전(200 vs Six) 하이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