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PC방 이벤트 조기 종료 후, '지혜의 인도 클리어 시 인도석 추가!' 이벤트로 대체된다.

본래 2020년 2월 20일(목)부터 3월 19일(목)까지 진행 중이었던 '이른 봄날의 따뜻한 PC방' 이벤트는 매일 PC방에서 접속하거나 또는 주간 접속 시간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줬다.

하지만 코로나19 확산에 의해 많은 사람들이 몰려 감염의 위험이 있는 PC방 이벤트를 긴급히 종료하고, PC 전용 시간의 인도석은 집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되었다.

추가로 인게임에서 진행중이던 던파 탐구 생활 PC방 미션 종료, 던파 미션 주화 보상도 2배에서 3배로 바뀌게 된다.

한창 진행중인 이벤트가 종료된만큼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대체 이벤트가 시작된다. 클리파의 차원을 통해 입장할 수 있는 지혜의 인도 클리어 시, 시간의 인도석 랜덤 상자를 추가로 받게 된 것이다.

랜덤 상자는 사용 시, [Event] 시간의 인도석을 1~100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지혜의 인도 입장 시, [Event] 시간의 인도석이 우선적으로 소모되어 에픽 장비를 꾸준히 파밍할 수 있다.

대체 이벤트는 2020년 2월 27일(목) 06:00 ~ 3월 12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관련 이벤트 재화는 3월 12일(목) 06시에 모두 삭제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에서도 2월 26일(목)부터 3월 2일(월)까지 임직원 전체가 재택근무로 전환되어 해당 기간 동안 고객상담실(방문상담) 운영이 중단, 1:1 문의 답변이 재택근무로 인해 평소보다 늦어질 수 있음을 공지했다.


▲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PC 이벤트가 조기 종료되었다


▲ PC방 이벤트 조기 종료 후, 시작하는 대체 이벤트


▲ 보상도 좋지만 안전이 무엇보다 우선이다


▲ 인게임에서도 PC방 관련 항목이 모두 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