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3에 새로운 시즌인 ’20 시즌’이 오늘 오후 5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오늘 신규 시즌 적용과 함께 PC 플레이어들 뿐만 아니라 콘솔 플레이어들까지 모두 새로운 시즌이 제공하는 많은 컨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20 시즌에는 모든 시즌 캐릭터들이 카나이의 함(Kanai’s Cube)을 더욱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카나이의 함은 무기, 방어구, 장신구에서 추출된 전설 능력을 각각 하나씩만 사용할 수 있는 제약이 있었으나 이번 시즌에는 플레이어들이 자신들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카나이의 함 칸을 모두 무기나 방어구로 채우는 등 3개의 칸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새로운 꾸미기, 여정, 정벌 등 시즌 동안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다시 돌아와 플레이어들의 도전 정신을 자극한다. 우선 독점 정복자 세트의 장화와 다리 방어구, 테간제(Teganze Warrior) 초상화, 괴조(Bat) 애완동물 등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이 보상으로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안다리엘(Andariel)의 날개 장식도 다시 획득할 수 있어 이를 아직 수집하지 못한 플레이어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시즌부터는 또한 얼마 전 새롭게 게임에 추가된 야만용사, 부두술사, 마법사의 새로운 세트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야만용사의 ‘아흔 야만인의 무리’ 세트는 야만용사의 상징적인 기술 중 하나인 ‘광분’을 강화, 빠른 속도로 악마의 무리들을 제압하는 특유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

부두술사의 새로운 세트 아이템인 ‘문두누구의 예복’은 부두술사의 혼령 모티브를 잘 살리며 개성 있는 플레이스타일을 이끌어 낸다.

마법사의 새로운 세트 아이템인 ‘티폰의 베일’은 마법사의 기술 중 하나인 ‘히드라’의 성능을 강화해 한 번에 많은 수의 히드라를 부릴 수 있게 된다.

이에 더불어 다양한 전설 아이템들도 새롭게 개편됐다. 개편된 아이템들은 이번에 새로 추가된 세트 아이템들의 성능을 높여줄 수 있는 전설 효과들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들이 아이템 세팅을 위해 갖춰야 할 주요 아이템들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디아블로 20 시즌: 금지된 기록 보관소의 시즌과 함께 추가되는 콘텐츠 및 시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