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펠? 미코테? 아우라? 세 명의 가희 중 누굴 뽑을 것인가..."

4월 11일부터 4월 24일까지 약 2주간 파이널판타지14에서는 2017 프린세스 데이 시즌 이벤트인 '꿈을 이루는 소녀들'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일류 가희의 꿈을 가진 3명의 NPC를 도와주고 특별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울다하 날 회랑 '에메랄드 거리'에 나타난 '미스릴 아이 기자'에게 '프린세스 데이와 차세대의 가희' 퀘스트를 받으면서 시작된다. 퀘스트 내용을 따라 진행하면 세 가희의 의상과 명성 그리고 지역 분위기가 실시간으로 변하기 때문에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퀘스트를 완료하기 전에 모험가에게 리더 프린세스를 선출하기 위한 마지막 결정권이 주어진다. 큰 시종과 작은 시종 중 어떤 NPC에게 투표하는지에 따라 결말이 다르고, 한 번 결정하면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없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할 필요가 있다.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남성 캐릭터에게는 '공자의 웃옷'이 지급되며, 여성 캐릭터는 '가인의 웃옷'을 보상으로 받게 된다. 해당 아이템을 포함하여 나무신과 하우징 아이템 등을 이벤트 NPC에게 구매할 수 있는데, 이번 기회를 놓치면 내년에 크리스탈 샵으로만 구매할 수 있으므로 놓치지 말자.

한편, 새로운 유카타를 받을 수 있는 시즌 이벤트 2017 프린세스 데이 '꿈을 이루는 소녀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전문을 통해 참고하자.


▣ 2017 프린세스 데이 이벤트

* 일정 : 2017년 4월 11일 ~ 4월 27일
* 내용 : 2017 프린세스 데이 '꿈을 이루는 소녀들'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