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의 참가 자격을 놓고 전국 PC방을 돌아다니며 치러진 '악어 크루 선발전'이 금일(12월 1일) 서울을 마지막으로 마무리됐다. 11월 17일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광주, 대전을 거쳐 서울까지 다섯 곳을 돌아다니며 진행된 선발전은 각 지역의 플레이어들이 지정된 PC방을 방문! 약 한 달을 걸쳐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행사다.

이번 '악어 크루 선발전'은 인기 크리에이터 '악어'를 비롯해 '너블', '핑맨', '리타', '수닝', '중력', '멋사'와 현장에서 함께 포트나이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더불어 참가자 및 참관 인원 모두 포트나이트 굿즈를 비롯한 상품 획득의 기회가 돌아갔으며, 악어 크루의 사인회까지 진행하면서 많은 팬들의 방문을 불러일으켰다.

무엇보다 각 지역 선발전 최고 성적의 2명에게는 12월 15일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에 악어 크루로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져서 대회를 목표로 하는 프로 게이머와 고수들이 다수 등장! 게다가 지역을 넘나들며 행사장을 연속으로 찾는 열정적인 플레이어들까지, 추후 진행되는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을 향한 포나터들의 뜨거운 관심이 돋보였다.

덕분에 PC방에서 정식 대회 못지않은 수준의 뛰어난 경기를 볼 수 있었고, 총 5회에 걸친 선발전은 부산에서 'WIC_Envy', 'WIC_Medusa', 대구 '이미완전', '스 톤', 광주는 'All Smaile', 'Twitch_Kyuhan', 대전 'WNF Sin0oh', 'ego MacChan', 서울에서는 'ego Maehwaa', 'Mystic_HoonZzang'이 악어 크루로 뽑히면서 출전권을 획득했다.

이어서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참여 여부를 놓고 벌어지는 또 다른 경기, '코리아 오픈 최강 실력자 선발전'이 12월 2일 상암 e스포츠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12월 15일 열리는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은 에픽과 OGN의 공식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온라인 생중계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악어 크루 선발전' 역시 유튜브에서 다시 보기를 제공한다.


'악어 크루 선발전' 다시 보고 싶다면! 에픽 공식 유튜브 ◀ 바로가기

▲ 선발전을 통해 악어 크루로 합류한 최종 10인.

▲ 현장에서 팬들과 사진을 찍는 크리에이터 '악어'.

▲ 악어 크루 7인도 몸풀기 경기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