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진행된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페이즈2 파트2 10일 차 2경기 젠지와 글럭의 대결 결과, 젠지가 3:0 압승을 거뒀다. 강력한 우승 후보 젠지는 기량 차이를 제대로 보여주며 글럭을 압도했다.

하늘 사원에서 1세트가 펼쳐졌다. 젠지가 라인전부터 압도적인 기량 차이를 선보이며 앞서 나갔다. 주도권을 바탕으로 오브젝트를 독식한 젠지가 킬 스코어를 벌리며 스노우볼을 굴렸다. 최후의 한타에서 한조 프리딜 구도를 완벽하게 만들었다. 젠지가 20:0의 킬 스코어를 기록하며 1세트를 압승했다.

2세트 거미 여왕의 무덤에서도 젠지가 파괴적인 경기력을 선보였다. 10레벨 이전에 성장 격차가 크게 벌어지면서 한타가 성립되지 않는 상황이 만들어졌다. 승기를 잡은 젠지는 고삐를 늦추지 않고 거세게 글럭의 성체를 공격했다. 젠지가 아눕아락의 강력한 CC와 탱킹력을 앞세워 글럭의 핵까지 공략했다. 15분 30초만에 핵을 파괴한 젠지가 빠르게 2:0 스코어를 만들었다.

볼스카야 공장에서 마지막이 될 수 있는 3세트가 진행됐다. 한조를 첫 번째 픽으로 가져간 젠지가 초반부터 강하게 글럭을 압박했다. 3분경 글럭이 한조를 급습했지만, 아슬아슬하게 한조가 생존하면서 글럭의 노림수가 무위로 돌아갔다. 곧바로 이어진 바텀 한타에서 체력을 모두 회복한 한조가 폭발적인 딜을 넣으면서 젠지가 대승을 거뒀다.

주도권을 잡은 젠지가 오브젝트를 모두 차지하며 승기를 굳혔다. 14분에 킬 스코어가 19:1로 크게 벌어졌다. 마지막 한타에서 글럭의 주요 스킬이 제대로 적중하지 않으면서 버틸 힘을 잃었다. 결국, 젠지가 기량 차이를 여과 없이 보여주며 3:0 승리를 확정 지었다.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페이즈2 파트2 10일 차 2경기 결과

젠지 3 vs 0 글럭
1세트 젠지 승 vs 패 글럭 - 하늘 사원
2세트 젠지 승 vs 패 글럭 - 거미 여왕의 무덤
3세트 젠지 승 vs 패 글럭 - 볼스카야 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