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2일 진행된 하스스톤 클랜 챔피언십 시즌3 예선전 3일 차 경기에서는 예선전에 배정된 4장의 본선 티켓 중 2장의 주인이 가려졌다.

먼저 비방송 경기로 진행된 'Team Passionate' 와 '샤이니' 팀의 본선 진출전에서는 'leffe' 김정호 선수의 올킬 활약을 앞세운 샤이니 팀이 처음으로 예선을 통과하는 감격을 누렸다. 이후 인벤 방송국을 통해서 생중계된 '선비' 팀과 'NNA' 팀의 경기에서는 'arcanine' 조정훈 선수가 2킬을 거두고, 'FeelFree' 오정훈 선수가 게임을 마무리한 '선비' 팀이 HCC 3연속 본선 진출의 쾌거를 이루어냈다.

한편, 같은 날 진행된 승자 부활전에서는 'RS메타'와 'Ambition', 'Lucky Days' 등 3개 팀이 풀리그로 경기를 벌여 'Ambition' 팀과 'Lucky Days' 팀이 최종 부활전으로 올라갔으며, 2패를 당한 'RS메타' 팀은 예선에서 아쉽게 고배를 마셨다. 패자 부활전에서는 '하스빼고다잘함' 팀이 '나이트메어' 팀을, '양반' 팀이 '방패병' 팀을 꺾어내며 최종 부활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패자 부활전에서 승리한 '하스빼고다잘함' 팀과 '양반' 팀은 24일(수)에 펼쳐질 최종 부활전에서 각각 'Ambition' 팀과 'Lucky Days' 팀을 만나게 되며, 이 경기에서 승리한 2개 팀이 23일 본선 진출전에서 패배한 'Team Passionate' 및 'NNA' 팀과 본선 진출을 걸고 마지막 승부를 벌이게 된다.

이중 '양반' 대 'Lucky Days' 팀의 승자와 'Team Passionate' 와의 최종 진출전 경기는 24일 오후 8시부터 인벤 방송국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이 경기를 끝으로 HCC 시즌3 본선에 진출할 8개 팀이 모두 확정될 예정이다.


▲ 현재까지 시드 4개 팀을 포함, HCC3의 6자리가 확정되었다.


※ 12월 24일(수) HCC 시즌3 예선 4일차 대진 일정



[최종 부활전]
▶ 1경기- Ambition vs 하스빼고다잘함
▶ 2경기- Lucky Days vs 양반

[최종 진출전]
▶ 1경기- NNA vs 최종 부활전 1경기 승자
▶ 2경기- Team Passionate vs 최종 부활전 2경기 승자 (24일 오후 8시 생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