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이 주최/주관하고 트위치TV가 후원하는 하스스톤 클랜 챔피언십 시즌6 (이하 HCC6)의 조 추첨식이 종료되며 본선 경기 일정이 확정되었다.

9월 27일 인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HCC6의 조 추첨식 결과 전 시즌 우승팀인 '골든어택'과 HCC4 우승팀인 'Team Overload', HCC5 준우승팀인 '하밥하' 및 국내외 개인 리그에서 최정상급 수상 경력을 갖고 있는 'All-Killers'가 A조에 편성되며 죽음의 조를 형성했다.

B조에는 본선 진출 팀들이 가장 피하고 싶은 팀으로 꼽은 'RD' 팀과 최근 프로팀으로 거듭난 'ESC-Nightmare', 한국 최고의 인기 팀인 'NNA', 그리고 신예 팀인 '팀 오라클'이 편성되었다.

조 추첨식을 마친 HCC6는 오는 10월 3일(월) 오후 7시 골든어택과 Team Overload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한국 최고의 팀을 향한 본격적인 레이스를 펼치게 된다. 특히, HCC6의 우승 팀은 같은 기간 진행되는 VSL-HSTM의 우승팀과 함께 부산에서 그랜드파이널에 진출해 공식적인 2016년 한국 최강의 팀을 가리게 된다.

HCC6의 모든 경기는 인벤 트위치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HCC6의 모든 참가팀 정보 및 자세한 일정은 HCC6 대회 안내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하스스톤 클랜 챔피언십 시즌6 (HCC6) 개막전 안내

- 일시: 10월 3일(월) 오후 7시 강남 인벤 스튜디오
- 대진: 골든어택 vs Team Overload
- 중계: 인벤 트위치 채널 생중계(링크)

-HCC6 8강 경기 일정-



-4강&결승 경기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