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8일(목), 하이퍼유니버스의 정식 서비스 오픈을 맞이하여 3종의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신규 이벤트는 게임 접속을 통해 한정판 셀린느 스킨을 지급하는 '꿀~ 보상 이벤트'와 코인을 모아 넥슨 캐시 등에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 그리고 승리 현황에 따라 큐브 등 게임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승리 달성 이벤트' 등 3종이다.

먼저, 꿀~ 보상 이벤트는 두 가지 세부 항목으로 나뉜다. 먼저, 이벤트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귀족 로브 셀린느'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귀족 로브 셀린느 스킨은 계정당 1회만 수령 가능하고 이벤트 종료 이후 별도 판매 계획은 없다. 또한, 이벤트 기간인 5월 18일(목)부터 6월 14일(수)까지는 모든 하이퍼와 전용 장비가 무료로 지급되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꿀~ 보상 이벤트는 4주차로 나뉘어 진행된다. 1차는 5월 18일부터 24일까지, 2차는 5월 25일부터 31일까지다. 이후 6월 1일부터 6월 7일까지는 3주차, 마지막 4주차는 6월 8일부터 6월 14일 진행될 예정이다. 각 주차가 종료되면 정기점검 이후 귀족 로브 셀린느 스킨이 일괄 지급된다.

▲ 한정판 셀린느 스킨이 지급되고 모든 하이퍼와 전용 장비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경품 응모 이벤트도 시작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게임 접속 후 점령전이나 공성전에서 1승을 달성하면 코인이 지급되고, 이를 통해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는 방식이다. 코인은 매일 첫 승리에만 주어지는데 평일에는 1코인, 주말에는 2코인이 지급된다. 획득한 코인은 모니터, 키보드, 외장 하드, 넥슨 캐시 10,000원 등 다양한 상품에 응모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특정 상품 응모 시에 사용한 코인은 소모된다.

주말에 3승을 달승하면 별도의 넥슨 캐시 응모도 가능하다. 5월 20일(토)부터 6월 11일(일)까지 매주 토요일, 일요일에 공성전, 점령전에서 3승을 달성한 유저는 해당 일자 넥슨 캐시 5,000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주말 3승 이벤트 당첨자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이후 상품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승리 달성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금일부터 6월 14일(수)까지 진행된다. 매주 목요일에서 차주 수요일 사이에 5승을 달성하면 최대 하이퍼 코어 2개, 골드 큐브 1개, 이모션 큐브 1개, 일반 큐브 15개, 3,000 GP를 획득 가능하다. 앞서 설명한 경품 응모 이벤트에 매일 참여할 경우 승리 달성 이벤트의 보상 조건은 자연스럽게 만족할 수 있다.

승리 달성 이벤트는 매주 1승을 달성하면 3,000 GP와 일반 큐브 5개가 우선 지급되고, 이후 3승 시 하이퍼 코어 1개, 일반 큐브 10개 지급, 5승을 완료하면 하이퍼 코어 1개와 골드 큐브 1개, 이모션 큐브 1개가 추가로 주어지는 방식이다. 이벤트 보상은 매주 목요일 정기점검 이후 받을 수 있다.

☞ 정식 서비스 기념 하이퍼유니버스 신규 이벤트 [바로가기]

▲ 경품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1승을 달성해야 한다


▲ 승리 달성 이벤트 보상으로는 하이퍼 코어, 골드 큐브 등이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