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이퍼엑스


킹스톤 테크놀로지(Kingston Technology)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알로이 엘리트 2 게이밍 키보드를 31일 국내 출시했다.

알로이 엘리트 2는 기존 알로이 엘리트 키보드 기반 디자인과 더불어 하이퍼엑스가 자체 개발한 기계식 스위치 및 푸딩 키캡이 특징인 게이밍 키보드다.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하이퍼엑스 기계식 스위치는 8천만 회 이상 입력을 보장하는 수준 높은 견고함을 갖췄으며, 푸딩 키캡은 반투명한 듀얼 레이어와 하이퍼엑스 폰트로 디자인 되어 RGB 효과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사용자 편의성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된 알로이 엘리트 2는 견고한 강철 프레임을 내장하여 격렬한 플레이에도 흔들림 없는 안정성을 선사한다. 키보드 우측 상단에는 영상 재생 및 일시 정지를 즉각 조작할 수 있는 전용 미디어 키와 큰 사이즈의 사운드 휠이 위치해 게이머뿐만 아니라 미디어 시청자 또는 영상 편집자, 스트리머 등 다양한 유형의 직업군에서 뛰어난 활용성을 자랑한다. 더불어 좌측 상단에는 키보드의 밝기, 조명 효과 및 게임 모드 변경을 위한 빠른 액세스 버튼이 있으며, 이외에도 USB 2.0 패스 스루 단자, 100% 안티 고스팅 및 N키 롤오버 기능도 포함되어 게이밍 키보드로서 본연의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게이밍 키보드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인 RGB 효과 역시 알로이 엘리트 2의 매력이다. LED 조명이 적용된 시그니처 라이트 바가 상단에 위치해 더욱 강렬한 인상을 선사하는 동시에 RGB 조명은 ABS 소재로 만들어진 푸딩 키캡을 투과하며 더욱 밝고 다이나믹하게 빛난다. 알로이 엘리트 2는 기본적으로 영문 키캡을 제공하며, 한글 푸딩 키캡은 별도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하이퍼엑스 NGENUITY 소프트웨어를 통한 자유로운 키보드 조명 설정 및 최대 3개의 프로필 온보드 메모리 저장 등 다양한 사용자 맞춤 설정도 가능하다. 고급 커스터마이징 기능 이용 시 사용자는 키 별 조명 효과, 게임 모드 및 매크로 등 편리한 플레이 설정을 통해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 알로이 엘리트 2는 PC, 플레이스테이션4 및 엑스박스 원과 호환되어 여러 게임을 넘나드는 멀티 플레이어에게도 최적의 호환성을 제공한다.

하이퍼엑스는 "키당 8천만 회 입력을 보장하는 하이퍼엑스 자체 개발 스위치와 직접 디자인한 푸딩 키캡을 탑재한 새로운 알로이 엘리트 2 기계식 키보드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알로이 엘리트 2는 다채로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를 찾는 게이머에게 매력적인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퍼엑스는 알로이 엘리트 2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9월 15일까지 특별한 키보드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하이퍼엑스 키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인증샷 이벤트로 한글 푸딩 키캡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더불어, 캠페인 기간 동안 하이퍼엑스 알로이 시리즈 키보드 3종(알로이 오리진, 알로이 오리진 코어, 알로이 코어 RGB)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게이머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용자들에게 필요한 기능이 준비된 알로이 엘리트 2의 소비자가격은 20만 9천 원, 한글 푸딩 키캡은 3만 9천 원 이다. 하이퍼엑스 유통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