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의 액션 목록은 단축키 " L " 키를 눌러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단일 행동을 하는 기능 과 다른 유저와의 교류 및 전투를 다루고 있는 커뮤니티 두 종류로 나누어져 있다.


■ 액션 목록- 기능

액션목록에서 기능의 역할 아이콘은 전투 / 일반 전환, 걷기 / 뛰기 전환, 팰로우 탑승, 앉기/일어서기 기능이 있다.


▲액션 목록 - 기능



전투 / 일반 전환은 전투할 수 없는 일반 상태와 전투를 할 수 있는 상태로의 변환을 할 수 있는 액션 기능이다.





걷기 / 뛰기 전환은 캐릭터를 이동시킬때 걸어서 이동시키거나 뛰어서 이동시킬 수 있는 전환 아이콘이다.


팰로우 탑승은 직접 팰로우를 더블 클릭하지 않아도, 팰로우를 탈 수 있는 시스템으로 마지막으로 자신이 탑승한 팰로우를 자동으로 탑승시켜주는 기능이다.


▲팰로우 탑승 아이콘을 더블클릭하면 탑승이 이뤄진다.



앉기 / 일어서기 전투 혹은 결투에서 손상된 에너지를 회복하려면, 물약을 사용하는것 이외에도 앉기 기능을 통해서 에너지를 회복할 수 있다.




■ 액션 목록- 커뮤니티


액셕 목록에서 커뮤니티의 기능은 파티초대/참여, 결투 신청, 1:1 거래 신청 기능이 있다.


▲액션 목록 - 커뮤니티



파티초대/참여는 본인이 파티를 창설하여 초대하려는 유저에게 파티초대/참여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게 되면 초대 메시지가 상대방에게 가게 된다. 상대방 응답의 따라서 파티 가입 혹은 거절이 이뤄지게 되며, 파티 참여는 본인이 참여하고 싶은 파티에 파티 초대/참여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게 되면 파티장에 의해서 파티 가입이 이뤄진다.





결투신청은 유저에게 1:1 대결신청을 할 수 있으며, 대결 신청을 받은 유저에 응답에 따라 대결이 성사되며, 결투가 시작되면 주위 배경맵이 검게 변하게 된다. 검은 맵 밖으로 이동하게 되면 결투는 패배하게 된다.


▲결투 신청 팝업



1:1 거래신청은 유저에게 아이템 및 골드를 교환할 때 사용하며, 마찬가지로 거래요청을 받은 유저의 응답에 의해서 거래가 이뤄진다.


▲거래 요청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