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란서즈 게임즈


1인 인디게임 개발사 란서즈 게임즈(Ransuz Games, 대표 이란서)가 개발하고 드림플레이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클리프 드리프트(CLIFF DRIFT(절벽주행))’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클리프 드리프트’는 떨어지면 바로 낭떠러지인 아찔한 도로 위를 핸들이 고장 난 자동차로 운전하며 최종 목표 지점까지 도달하는 게임이다.

오른쪽으로만 회전하는 자동차의 진행 방향을 손가락 터치로 섬세하게 조절해가며, 각종 장애물과 난관을 피해 최대한 빠르게 골인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심플하고 감각적인 그래픽이 잘 어우러진 스테이지는 레벨이 올라갈수록 다양한 변수가 발생하고, 블록, 움직이는 구형 등 각종 장애물을 피하는 방법을 찾아 공략해가는 재미가 있다.

또한, 스테이지 레벨을 클리어 하며 다양한 자동차를 수집하고, 타임어택 모드에서는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순위 경쟁도 가능하다.

드림플레이게임즈 김항리 실장은 “쉽고 간단한 조작이지만 스테이지 구조와 장애물을 제대로 파악해야 클리어 할 수 있어, 플레이어의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중독성 강한 재미를 선사할 것.” 이라고 전했다.

현재 '클리프 드리프트는'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