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 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인텔 10세대 데스크탑 CPU를 탑재한 MSI GT76 게이밍 노트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GT76 Titan DT 10SGS 4K WIN10'은 인텔 10세대 i9-10900K 데스크탑 CPU 및 RTX 2080 SUPER 그래픽을 탑재했다. 최상의 성능으로 고사양 게임 및 작업을 원활히 진행할 수 있는 제품이다. 4K UHD 해상도의 IPS 타입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하여 어느 각도에서나 밝고 생생한 디스플레이를 체감할수 있다.

GT76은 드래곤 실드 로고와 카본 패턴 그릴로 스포츠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6mm의 얇은 베젤을 적용하여 넓은 화면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4개의 쿨링팬과 11개의 히트파이프로 구성된 쿨러부스트 타이탄 플러스는 공기의 흐름을 약 2.25배 증가시켜 강력한 쿨링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게이밍 명가 스틸시리즈의 Per-Key RGB 키보드로 화려한 게이밍 감성을 즐길 수 있으며, 게이머를 위한 유틸리티 '드래곤센터'를 통해 프로세서 및 쿨링, 배터리 설정 등을 간편하게 조정할 수 있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MSI 게이밍 백팩을 증정한다. 또한, RTX 20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데스 스트랜딩' 코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MSI 공식 홈페이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또는 MS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